카카오뱅크 약속한 수익 받기 출시|한국투자증권
카카오뱅크가 약속한 수익 받기를 출시하였으며, 이는 한국투자증권이 발행하는 6개월 또는 1년 만기로 된 발행어음에 최소 100만 원부터 언제나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연 4.35%의 금리를 지급하며, 특판 상품으로 한도가 소진되면 판매는 종료됩니다.
1. 카카오뱅크, 한국투자증권과 약속한 수익 받기 출시
카카오뱅크가 한국투자증권과 함께 '약속한 수익 받기'라는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약속한 수익 받기란 한국투자증권이 발행하는 6개월 또는 1년 만기로 된 발행어음에 최소 100만 원부터 언제나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발행어음은 금융위원회의 인가를 받은 증권사만 판매할 수 있으며, 1년 만기 기준 연 4.35%의 금리를 지급합니다. 특판 상품으로 한도가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판매를 종료합니다.
2. 카카오뱅크 약속한 수익 받기 이용 방법 및 계획
카카오뱅크 앱에서 '증권사 주식 계좌 개설(한국투자증권)' 서비스를 이용하여 한국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개설하면 됩니다.
향후 카카오뱅크에서는 발행어음을 시작으로 채권과 같은 투자 상품의 범위를 넓히고, 다양한 증권사와 협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많은 고객이 더욱 손쉽고 폭넓게 금융 상품에 대하여 투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맺음말
카카오뱅크와 한국투자증권에서 협업하여 출시한 약속한 수익 받기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더 보기